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리뷰

창도 참나무숲오토캠핑장

반응형

제작년 여름휴가때 캠핑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 방문한

청도 참나무숲오토캠핑장입니다.

 

예약은 홈페이지!!

http://xn--910b64rpsfg7k.com/

 

참나무숲

맑은물 깨끗한 공기 청도 삼계계곡 펜션 글렘핑 캠핑 오토캠핑 물놀이를 함께

xn--910b64rpsfg7k.com

캠핑장 전체가 그늘져 있고 산중턱에 위치하여 한여름에도 덥지 않고 시원하게 보낼수 있었습니다.

바로 옆에 계곡이 흐르고 있어 아이들과 어른 모두 물놀이 하기에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나의 첫텐트 제드윌팝 ㅋㅋㅋ

2년이 지난 지금 정말 추억의 장비들이네요

지금은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쓰고있는 야전침대 ㅋㅋ

물 깊이가 많이 깊지 않아 가족단위로 많이 놀러 오시네요

캠핑을 하지 않아도 평상가격만 지불하고 당일치기로 많이 오시는 것 같습니다.

제일 윗쪽 계곡은 깊이가 좀 있어서 어른들 놀기가 좋았습니다.

뭔가 인조적인 느낌인 계곡

계곡에서 쇠주 한잔 하구요

낯술 한번 걸쳐 줍니다

 

저녁은 삼겹살과 순대볶음으로 마무리

약간 더운것 같아 계곡으로 내려가서 먹습니다 ㅋㅋ

너무 좋아서 다시 방문했습니다.

태풍이 지나간 직후라 물이 어마어마하게 불어 있네요 ㄷㄷ 그이 뭐 폭포수

이때부터 스테이크를 굽기 시작했죠 ㅋㅋ

불멍하면서 마무리 해줍니다.

집에서 2시간 정도 거리인데도 여름이면 꼭 방문하게 되는 캠핑장 입니다.

한번 방문해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